사실 내 홈바인데 셀프리뷰해도 되지않을까? 어제는 칵테일 좀 많이만들어서 리뷰탭에 올림 사케 뱀부 일반 뱀부보다 복합적이고, 마냥 슴슴하지만은 않고 킥이 있음 반응 엄청 좋았다 1/15
물가가 무서운 도시 판교에 도착바는 2층에 있었고 화장실은 바에서 나가 건물 화장실을 사용해야했음커버차지 다행히 없음 1/9
경복궁 역 바로 앞에 위치한 "참제철" 이름 그대로 Bar 참에서 오픈한 한국의 4계절에 따라 제철 시그니쳐 칵테일을 만드는 곳이다 참계열은 뭐 클래식도 잘하고 접객도 훌륭한 곳으로 이미 유명하다 이번에 26년 여름시즌을 맞이해서 다시 방문했다 오늘 참제철은 테라스로 안내받았다 날씨가 서늘하기도 하고 항상 바에 가면 바테이블에 앉으니 기분 전환 겸 쭉 테라스에서 마셨다 1/6
망원동에 있는 진다이브 바로 옆에 진 증류소를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이 운영하는 진 전문 바이다 진을 정말로 좋아하시고 증류도 하시다보니 이해도가 상당히 높으셔서 진 칵테일도 충분히 잘하실 것 같다 (예상임) 오늘은 이미 맥주를 마시고 방문한거기도 하고, 신기한 진을 찾아서 맛을 보자는 느낌으로 방문한거라 굳이 칵테일을 도전하진않았다 그래도 다시 방문하고 싶고 다시 방문하면 재밌는 진으로 칵테일을 시도할듯하다 사장님이 여성이기도 하고 전반적으로 하시는 게 많으셔서 그런지 여성 손님도 많은 편 (가서 물소짓 하라는게 아니라 참고하라고 적어둔거임) 사장님의 접객도 좋고 진에 대한 이해도가 아주 높으시니 한번쯤은 방문을 추천한다 이 밑으론 오늘 마신 진에 대한 리뷰 1/5
여기는 카페라서 이름 안올리려고 했는데 칵갤 네이버 지도에 여기 이름이 있더라고. 그래서 올림. 엄밀히 말하면 여기는 본업이 핸드드립집이라 (아메리카노 없더라) 근방의 발아나 토트, 페더 이런곳과 1:1 비교는 조금 어렵고.. 대신 커피나 에이드 차 같은걸 팔고 낮부터 연다는게 장점임. 그리고 가격이 합정 치고는 싸다. 이날 주문한건 1/6
바라긴 좀 뭐하긴 한데 다카마쓰에 있는 RUM STAND UMAYADO 라는 곳임 다카마쓰역 내의 오르네라는 쇼핑몰 안에 있음 내가 까먹고 정면샷을 잊었는데 대충 이런 식임 와산본 설탕으로 럼을 만들었다길래 재밌어서 럼콕까지 시켜봄 1/3
거금을 들여서 다녀온 바카라 바 리뷰임 일단 들어가는 길부터 멋있긴하더라 입구는 심플한데 기물들이 그냥 사기임 조명도 너무 이쁨 1/8
한번쯤 가봐야지 했던 크레딧 방문함 오드비 매니저 출신 바텐더님이 3년 전에 차리신 바 고민 안하고 시그니처 5잔 마셔봐야지 하고 갔음 1/7
먼저 본인은 우리나라에서 바는 얼마 안가봤고 그마저도 한달에 한번 가면 많이 가는 편이며 집에서 친구들과 낄낄거리며 진토닉 대충 쓰까묵는 응애 칵붕이임을 밝힙니다 모든 훈수, 지적, 조언 환영해요 칵갤 때문에 궁금해져서 어제 방문한 낫 어센틱 이름과 정말 안어울리는 분위기임 완전 어센틱 1/9
동생이 놀러와서 같이 데리고 옴 찰스'H' 꼬냑(하인), 얼그레이, 포트와인, 베네딕틴, 초콜릿 비터스 꼬냑과 포트가 은근 궁합이 좋다 아이리쉬 티 타임 아이리쉬 위스키(제임슨), 얼그레이, 이탈리쿠스, 생크림, 초콜릿 비터스 동생이 시킨거 한모금 마셔봄 이거 되게 이국적인? 맛이 난다 재료 중에 이런 맛이 날게 없는데 1/4
https://m.dcinside.com/board/cock_tail/167725 칵테일 뉴1비 바 발아 첫 방문 리뷰 - 칵테일 마이너 갤러리안녕하세요 저번에 유동으로 칵테일 바 추천요청글 써서 거기서 발아라는 바를 추천을 제일 많이 해 주셨기에 지난주에 제 첫 칵테일 바로 발아를 방문 해봤고 전체적인 경험이 마음에 들어 오늘 두 번째 방문을 하고 쓰는 m.dcinside.com 이거 쓰고 두번째 방문 리뷰를 쓰려했는데 일주일 전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하기도 하고 컨디션이 두번째 방문했을 때 별로 안좋아서 맛 자체도 그렇게 예민한 편이 아니었기에 리뷰는 패스할게요 대신에 두번째 방문하고도 궁금한 칵테일이 있기도 했고 서비스도 아주 만족을 했기에 어제 세번째 방문을 했습니다! 1/6
접객 나이스하고 아마로, 팔레넘시럽, 샤르트뢰즈 그린, 스앤크 등 칵붕이들이 좋아할 요소들 많음. 갤에서 다이키리 추천 많던데 나는 페이퍼 플레인도 추천함 메막 이벤트가 있다보니 (메막이나 메막 하이볼&칵 시키면 초콜릿 주심) 시키면 초콜릿도 겟 가능에 아마로 쓰시더라 요약) 두 잔만 먹고 가려고 했다 네 잔 먹고 간 곳
메뉴판 전체 사진 요리메뉴판은 최근에 신메뉴 나오고 기존 메뉴 단종 이슈 있어서 곧 바뀔 수도 있다 인스타에 시크릿 메뉴 재료 단종되서 다 떨어지면 메뉴판에서 지운다고 해서 물어보니 들어가는 재료가 홈플러스 PB 상품인 이춘삼 라면인데 다른 대기업에서 비슷한거 내주는거 아니면 끝이라고 한다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