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러버로서 애정하게 될 곳‘ _ [성수동 글로리 칼국수] _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피크타임에는 앉을 자리가없는 빠르게 성수동 핫플이 되어버린 글 로리 칼국수. _ 인스타 피드 썸네일에 심심찮게 등장하는 흑계 탕은 제스타일이라 패스하고 궁금했던 메 뉴 위주로 주문해봤구요. _ 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에 텍스트로 정리해두었고, 전체적인 평을 드리자면 기분좋 은 분위기에서 무난하고 맛있게 닭요리들과 사 이드메뉴를 즐길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_ 그중에서도 보양 삼계백반과 해남배추 낙지 한 마리 전을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_ 막걸리도 매우 쨍하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방문했는데,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 나올법한 개화기 느낌의 인테리어와 정겨운 아궁이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반찬은 겉절이와 백김치로 단순해서 좋았고, 백김치는 아이가 특히 잘 먹었네요. 추천 메뉴인 보양 삼계백반은 닭 반마리와 육수, 찹쌀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살코기가 보들보들하고 닭한마리 소스 느낌의 양념장에 찍어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찹쌀밥은 육수에 말아 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늘의 베스트 메뉴였던 해남배추 낙지한마리 전은 바삭한 튀김옷과 아삭한 배추, 쫄깃한 낙지의 조화롭고 재미있는 식감에 건고추 향이 잘 어우러졌습니다. 여름맞이 초계국수는 냉우동처럼 면의 쫄깃함이 극강이고 국물은 냉면 육수향이 도드라집니다. 만두는 시판이지만 맛있으며, 낙지볶음은 고추장과 물엿 베이스의 떡볶이 소스 느낌이니 참고하세요. 막걸리도 아주 제대로 칠링되어 제공되어 시원하게 잘 넘어갑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고 맛도 준수해서 다시 오고 싶은 곳이지만, 나갈 때쯤 웨이팅이 꽤 있었습니다.
‘여름은 역시 하모 샤브샤브죠😃’ _ [논현동 산초] _ 산초에서 이틀간의 칼마카세 콜라보를 시작으로 여름동안 하모 샤브샤브를 선보입니다🔥 _ 껍질이 잘려 나가지 않고, 살짝 칼자국만 남을정 도로 세밀하고 정교한 칼집이 들어 가줘야 잔 뼈 가 안씹히고 부드러운 샤브샤브를 즐길수 있죠. _ 칼마카세님의 하모샤브. 정말 맛있었습니다😄 _ 하모에 적양파와 쌈장올리고 명이나물 곁들이면 너무 맛있구요. 간장 게장과 함께 먹어도 좋습니 다. _ 요즘 많이 나오는 생 참치도 좋았어요. 아카미를 간장게장 간장에 절여 먹으니 크으.. 상상한그맛 맞습니다💯 _ 간장게장을 베이스로 할수있는게 참 많네요😄 _ 문의: 070-4146-7778.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하며 단체 예약 및 모임 환영합니다.
‘소개팅, 프로포즈, 배고파서 화난 여친에 최적화된 장소‘ _ [논현동 오프닝] _ 마치 갤러리 한가운데에서 식사를 하는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되는곳입니다.매시즌 바뀌는 국내외 명화 들을 병풍삼아 맛있는 음식을 즐길수있는 곳이예요. 아트와 다이닝이 공존하는 공간입니다. _ 기본 코스에 다른건 몰라도 버터론지노파스타와 오 프닝 모나카는 꼬옥 추가주문 하셔야 합니다🙂 _ 이번시즌 테마는 ’개화‘.꽃이 핀다는 뜻이죠.이곳에 서 식사하시고 성공해서 얼굴도 활짝 피시길🌸
'부담없고 편해서 자주 오고싶은 일식집🙏🏻‘ _ [논현동 김수사 본점] _ 직원분들 세상 친절하고 코스요리들 훌륭하고 하이볼이랑 맥주도 맛있고😃 _ 가격도 인당 10만원에 배터지게 먹을 수 있고 심지어 콜키지 만원. 소주도 일식집 치고 저렴. 모든 좋은 수식어 다 갖다 붙이고 싶네요💯 _ 마지막 코스 요리중 하나, 추억의 클래식 오브 클래식 돌솥알밥 한입먹으면 어릴적 분식집에 서 없는 용돈이 큰맘 먹고 주문해서 호호 불면 서 아껴서 먹던 추억이 떠오르면서 술 한병 더 시키게 되는 매직. _ 여러 의미로 참 괜찮은 곳입니다🙂
남양주 기와집 순두부.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두부요리가 생각날때.) _ 좋은 상권의 기본 조건인 인구 밀집도나 유동성의 공식이 통하지 않는 근교 상권. 여기도 어디서들 이렇게 찾아오시는지 사시사철 만석인 가게중 한곳입니다.두물머리 근처에 위치하고있어 오고가는 분들이 찾아오실수있는 좋은 위치인것도 한몫하겠지만 일단 맛. 맛이 좋아야 사람이 모이기 마련이죠. 맛이 참 좋아요😃 _ 사실 혈기왕성한 2030세대는 두부보다는 고기를 더 선호하겠지만 그래도 모두들 순두부는 좋아하신다는 전제하에 말씀드리면 이곳의 순두부는 양념이 강한 순두부는 아니구요. 그냥 말그대로 백색의 순두부가 나옵니다.부족한 타격감을 커버해주기위해 함께 곁들이는 양념장이 나오긴 하지만 최소 첫점은 일단 순수한 순두부만 한숟가락 퍼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_ 우리나라 계란찜의 질감보다는 일본의 차왕무시와 같은 좀더 찰랑찰랑한 질감의 순두부가 나오는데 입안에 넣는순간 턱이 하는일없이 잇몸으로도 씹을수있을정도로 부드럽게 촤악 퍼지면서 고소함이 은은하게 치고 올라오는데 이 고소함이 평냉처럼 또 중독적입니다. 전 그래서 양념장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순두부만 공략하는편이예요. 참고로 순두부는 리필 가능합니다💡 _ 그에비해 콩탕백반은 살짝 거친느낌의 콩비지 스타일로 나오는데 이건 어느정도 간이 되어있어 초심자들이 드시기에 좋습니다. 흰 쌀밥과 조화가 좋아요. 이날은 저번에 먹은 감자전맛나는 녹두전은 주문 하지않고 군두부를 주문해봤는데요. _ 들기름에 앞뒤로 잘 구워내었는데 지금은 역사속으로 사라진 두부계의 에르메스. ‘두르메스’ 마산민박식당의 그 한없이 부드러운 식감은 아니지만 들기름을 좋은걸 쓰신건지 흡사 입에 넣기전 고기의 육향같은 맛도 나면서 따끈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매번 빠르게 솔드아웃되는 재래식 생두부는 아직도 못먹어봤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꼭 먹어보자 다짐. _ 가게 본 건물과 길건너편 주차장까지 어마어마한 주차공간에 쉴새없이 들락날락하는 자동차들을 바라보자니 다시금 참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튼 이 한그릇을 몸이 환영한다는 느낌은 확실하게 받았네요🌝🤍 _ #두부맛집 #남양주맛집 #순두부맛집 #맛타고라스순두부 #맛타고라스남양주 두부요리들이 참 맛있는 곳이니 양평 오고가는 길에 한 번 들러보세요.
‘광화문의 좋은 기운이 모이는 곳🔥’ _ [광화문 원기옥] _ 성수점부터 줄곧 애정하던 곳. 기력이.. 허할때도 찾곤하지만 원기충만 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안주 삼아 먹다보면 실시간으로 미리미리 숙취를 이겨 내며 술을 마실수있는 엄청난곳입니다🔥 _ 이번에 살짝의 메뉴변화가 있었는데요.음식의 포 션을 줄이고 가격을낮춘 메뉴들과 신메뉴들을 도 입하는등,좀더 고객층을 넓히려는 의도가 보였습 니다. _ 신메뉴 매콤삼합 철판구이에 산낙지 한마리 추가 해서 먹으니 소주안주로 너무 좋았구요. 낙지 탕탕이 육회로 맛있게 식사를 시작하기 좋습니다. _ 특히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고추튀김과 라갈비. 살짝 이거 반칙아냐 싶을정도로 맛이 좋았어요😄 _ 둘다 크고 두껍다는 공통점이있고 한입가득 들어 오는 직관적인 맛이 입안을 즐겁게 해줍니다. 수제라고 하시는 왕 고추튀김은 안에 들어있는 소가 넘사벽이라 주문 안 했으면 후회할 뻔했고, 두툼한 라갈비도 필수 주문 메뉴입니다. _ 이집의 시그니처인 곱창전골도 곱에 진심이니 꼭 경험해보시길💡 구이용 고급 곱창을 사용해 곱이 꽉꽉 차 있고 부드러워서 원기옥에서의 마무리는 역시 곱창전골입니다. _ 메인 요리를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들은 단 4종이지만 퀄리티가 너무 좋습니다. 당면, 냉제육, 가자미식해까지 알차게 나오네요. 겨자냉채 스타일의 로스편채도 맛이 업그레이드되었고, 부드러운 육전은 파무침과 함께 먹으면 식감이 더해집니다. _ 북적거리지 않는 광화문 뒷라인에 위치라고 있고 룸도 꽤 많아 프라이빗한 자리에도 좋을듯합니다. _ 멀지만 않으면 자주오고 싶은 곳이예요.
‘꽤나 훌륭한 인프라를 가지고 있는 한우 구이집.‘ _ [여의도 우부] _ 여의도 더현대를 중심으로 오른쪽엔 페어몬트 호텔, 왼쪽으로는 파크원 오피스 빌딩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차장은 거의 공유 하신다고 보시면 되고 세곳 다 도보로 이동가능한 거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_ 오늘 소개해드리는 우부는 파크원 지하 1층에 위치 한 대형 한우구이 집이예요. 넓직한 홀도 있고 룸도 많아 가족단위나 회식및 접대에도 훌륭한 하드웨어 를 갖추고 있습니다🌝 _ 저희는 이날 우부 모듬 회식용(500g/210,000₩) 을 주문했구요. 3분이 드시기에 적당하고 4분이 드 시면 가볍게 드실수있는 양입니다.삼만원을 추가하 면 특수부위 위주로 고기부위가 바뀌는데 등심안심 으로도 충분할듯 보이구요. _ 여기에 활 전복 두마리가 포함되어있고 버터구이로 내어주시는데 맛도 더하고 기력도 더하는 구성이였 네요😃 _ 고기도 고기지만 이곳,사이드 메뉴들이 주객전도할 만큼 훌륭했습니다. _ 일단 영천영화 스타일의 육회. 좋았구요🤤 _ 양넉넉한 해장술밥도 좋았고 면까지 뽑아내는 물냉 면, 특히 좋았네요. 함냉과 평냉의 중간정도의 포지 션인데 평냉육수에 동치미의 상큼한 맛이 더해졌다 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_ 북적북적한 더현대 지하에서 걸어서 딱 1분이면 도 착하는 여유로운 공간. 즐겨보시길.
‘가끔 생각나는 곳입니다🙂‘ _ 왕십리 역사에 있는 아웃백입니다.좌석도 넓직하고 가끔 생각나는 메뉴들이 있다보니 가족단위로 종종 방문하는데요. _ 아웃백은 무조건 런치가 가성비가 좋습니다🫶🏻 일단 아웃백 관계자로부터 들은 주문꿀팁부터 알려 드릴게요. 1.런치메뉴로 주문 2.스프 혹은 샐러드 가능 한데 하나는 샐러드로 변경하고 치킨핑거2개 추가 3.제일 많이 시키는게 갈릭립아이+투움바 갈릭립아이 사이드메뉴 감자칩 > 치즈추가 + 고구마 혹은 볶음밥 선택 4.투움바 파스타 조합 이렇게 먹고 통신사할인 받으면 직원할인보다 저렴 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새로출시한 푸우가 캐릭터인 허니크런치 베 이비 백립에 트러플머쉬룸 투움바를 주문하고 꿀팁 참고하여 런치혜택으로 에이드 두개와 스프를 무료 로받고 사이드를 샐러드로 바꾸고 치킨핑거 하나를 더했어요. _ 그리고 아웃백앱에 가입하면 주는 쿠폰으로 오지치 즈 후라이즈까지. 허니 크런치 베이비 백 립은 달다 구리 맛있는데 살짝... 원육이 드라이한 느낌이였고 _ 투움바와 오지치즈는 원래 사랑이라 맛있게 잘먹었 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10만원 좀 안되게 나왔는데 통신사 할인을 적용하니 2만원 넘게 할인을 받을수 있었네요. _ 뭔가 절대적인 인당가격대가 저렴한건 아닌데 무료 와 할인을 즐기다보니 나도모르게 맛있게 먹으면서 개이득 본 기분이 들었습니다..👀 _ 뭐.. 나갈때 빵 챙겨가는 옵션도 기분 좋구요😄
'하이볼 러버라면 환장하는 이벤트🥳' _ [후암동 야스노야] _ 작년 달맞이 광장바베큐 이벤트에 이어 두번째 시즌으로, _ 탉 @tak_seoul 취요남 @yonamism 야스노야 @yasunoya 단쇼 @dansho_oden 에다마메 @edamame.seoul _ 다섯 매장에서 산토리 가쿠 하이볼과 파격적인 이벤트를 오픈하였습니다🔥 _ (각자 매장의 이벤트정보는 캐치테이블로 검색해 보실수 있게 제 계정 스토리에 링크 걸어둘게요.) _ 야스노야에서는, 지금까지 단품으로 각각 주문해야 했던 메뉴인 생양갈비와 시그니처 양갈비, 그리고 야스노야지 로에서만 맛볼수 있었던 양설과 스프카레를 샘플러 형식 으로 제공하면서 여기에 하이볼 한잔까지 포함. _ 인당 44,900원으로 제공해드립니다. _ 앞서 말씀드린 메뉴는 근10년동안 수많은 고객분들에게 검증된 메뉴이니 처음 오시는 분들이라도 걱정 안하셔도 되는 맛이구요😃 _ 여기에 이벤트 기간중 심야식당 시간에 오시지 않더라도 하이볼 2+1 이벤트와 스페셜 칵테일까지 구비하고 있으 니 피곤하고 지친 영혼들, 가쿠 하이볼과 함께 하루를 마 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_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 다.] _ 영상 속 스페셜 칵테일 '얼바화'는 8,0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해장은 물론 보양에도 복국, 참 좋습니다🐡’ _ [신사동 금수복국] _ 저는 주로 해장을할때 피자 햄버거 크림리조토등 기름지고 느끼한 음식으로 속을 달래는 편인데요. _ 보통 숙취에 식도와 위가 쓰린 편이라..칼칼한 국 밥류는 오히려 더 괴롭더라구요😖 _ 그러나 복국은 국물이 부드럽고 시원해서 유일하 게 해장으로 먹는 음식입니다. 국물 한 숟가락 들이키는 순간 앞으로 마실 술까지 해장되는 기분이에요. 너무 시원합니다. _ 저지방 고단백에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피로 회복에 아주 좋아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_ 많은복집중에 이곳을 가는 이유는 부산 네임드업 장이기도하고 발렛도 편하고 자리도 쾌적하고 친 절하셔서 그런것 같습니다. _ 가끔 오다보니 이왕이면..활참복국을 주문하는편 이구요. 비싼곰탕 두배가격인데 복어라서 그런지 그래도 그렇게 안비싸 보이는 느낌..? _ 껍질무침과 이리가 같이 나오는것도 좋구요😃 _ 아이랑 같이 오면 복탕수육도 하나 주문해 보세요. 소스가 많이 달지 않아 나쁘지 않습니다. _ 여기에서는 해장 되신다고 술한병 주문하지 마시 고 온전히 보양과 해장에 집중하시는걸 추천드립 니다. _ #복국 #금수복국 #복국맛집 #맛타고라스복국 #맛타고라스신사동
‘이런 콜라보는 언제나 환영이예요🥳’ _ [신사동 삼원가든] _ @kubota_sake_global @dinehill_official @metizen_official _ 우리에게 너무 익숙한 사케 브랜드중 하나인 쿠보타😃 _ 제가운영하는 야스노야에서도 오픈초기부터 줄곧 사용해온 니혼슈라 더욱 반가웠어요. _ 센쥬만 사용했는데, 쿠보타 라인업이 이렇게 다양한지도 처음알았네요. (스파클링 대존맛) _ 삼원가든의 50주년도 축하드리고, 행사기획 해주신 메티즌에게도 감사드립니다🙏🏻 _ (삼원가든 케이터링, 너무 잘하네요)
‘있을때 많이 먹어두면 좋은 안주🦑’ _ [신사동 네기실비] _ 오징어의 계절입니다. 갑오징어 무늬오징어도 맛있지만 좀 비싼감이 없지않죠.산오징어회는 일단 일반 오징어회로 시작해도 충분합니다. _ 네기실비만의 각종 해산물과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간 오징어 물회. 이거 좋더라구요😄 산오징어 물회에는 오징어 뿐만 아니라 각종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야채도 듬뿍 들어있습니다. 오징어 다리는 씹으면 빨판이 입에 쫙쫙 달라붙는 재미있는 식감이에요. _ 더운여름 화채먹듯 물회에 소주한잔이 기가막 히게 잘 어울립니다👍🏻 _ 그리고 통찜도 물론좋지만 이곳에서만 즐길수 있는 산오징어 튀김. 귀한 산오징어를 누가 감 히 회로 먹지않고 튀길생각을.. 여기가 그렇네 요 ㅋㅋ 일반 오징어 튀김과 정말 다릅니다👀 _ 튀김의 개념에서는 굉장히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만..한번 꼭 경험 해보시라 강추드 리고 싶네요. 귀하고 맛난 경험입니다😃 이 산오징어 튀김은 식감이 넘사벽이라 여기 와서 안 먹어보면 후회할 만큼 굉장히 호사스러운 튀김입니다. 한번쯤은 오징어에도 투자하세요. _ 그외에는 이곳의 시그니처 진주식 찰도미회도 훌륭하고 신메뉴인 떡볶이도 좋았네요.매콤한 거와 탄수화물이 함께땡길때는 떡볶이 만한것 도 없는것 같아요🌝 진주식 찰 도미회는 함께 나오는 쌈장이 요물인데, 야채와 함께 싸 먹으면 극락입니다. 통오징어찜은 산오징어로 먹으면 내장 맛이 더욱 굉장해요. 떡볶이에는 우삼겹과 오뎅도 들어있어 볼륨감이 만점입니다. 여름맞이 민어전도 굉장히 훌륭한 안주예요. _ 평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포차지만 음식하나 하나의 완성도는 한정식집 못지않은곳. 편하게 쪼리 신고 나와서 소주에 맛있는 안주 먹기 딱 좋은 곳이에요. _ 자주 생각나는 맛집입니다.
‘무료+가까운 거리+좋은 시설+한가함‘ _ [성동구 서울 하수도 과학관] _ 매주 주말이면 아기델고 어딜가야하나 늘 고민이죠. 일요일인데도 한가해서 숨은 맛집을 찾은 기분입니다. 하수도가 키워드라 연인끼리 오기에는 약간 곤란할 수 있고.. 아이 델고 오기에는 굉장히 좋은곳입니다. _ 무료개방에 관람객들이 굉장히 없어서 아이를 풀어 놔도 걱정이 덜하구요. 저렴한 주차비에 관람은 무료입니다. _ 우리나라 상하수도의 역사와 서울시내의 물의 흐름, 오수의 정화과정과 원리등을 알기 쉽게 관람가능하 고 2층으로 올라오시면, 아이들이 놀고 체험할것들 이 굉장히 많아요💯 _ 실내도 관리가 잘 되어있는 편입니다.(실외는 살짝) 아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여러 시설들이 많아 좋고, 도서관과 하늘 정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_ 이외에 같은 성동구에 위치한 수도박물관과 청계천 박물관, 그리고 한양도성박물관 네곳이 스탬프투어 로 묶여있더라구요🌝 _ 앞으로 나머지 세곳도 가볼예정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멋진 별자리를 볼 수 있고, 야외에서는 여러 물펌프들도 직접 체험 가능합니다. 이곳 건너편 서울 새활용 플라자두요😄
‘나의 소울푸드인 명동교자. 다시 돌아오길🙏🏻‘ _ [명동 명동교자 1호점] _ 어떤 시스템적인 대대적인 변화가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_ 전지점 일률적으로 하향평준화가 되는건 반대. 그래도 몇달뒤 모든지점 다시한번 돌아보겠습 니다. (칼국수 러버 장이수와 함께) _ 40년 짝사랑 이대로 보내기엔, 아쉬움이 너무 크네요🥲 _ 보통 국물맛이 연하면 김치와 먹으면서 간을맞 추거나 따로 다대기를 요청해서 넣어 먹었는데 이 두가지 처방도 안통하는 상태😔 _ 다시 방문할 그날까지는 방울과꼬막 사골 칼국 수 먹고있겠습니다.. _ (타이밍좋게 대체재를 찾아서 매우다행👀) _ 당분간 안녕 ㅠ 옛날보다 맛이 좀 옅어지고 진하지가 않아서 전체적으로 맛이 싱겁네요. 김치에서 느껴지는 마늘의 심한 애린 맛도 그대로였습니다. 만두는 그나마 이전 맛 그대로인 것 같은데, 포장할 때 원래 하나 기본으로 주던 김치도 이제 따로 돈을 내야 주시네요.
'LET IT CHILLE' _ [WADISM X 男山] _ 와디가 직접 맛을 브랜딩한 북해도에 양조장이있 는 명주 오토코 야마 니혼슈가 곧 출시됩니다🌝 _ 첫맛은 살짝 달콤하면서 이내 쌉싸름하고 프레시 하게 마무리되는 기분 좋은 캐릭터를 가지고있네 요. 식전주는 물론 식중주로도 좋을듯 합니다. _ 6월중 출시된다고 하구요. 우리 동네 GS 어플로 주문가능하다고 합니다💡 _ 기대하셔도 되는 맛😄 _ 영상 속 제품은 400년 된 일본 회사 오토코야마와 협업해 직접 브랜딩한 준마이 다이긴죠입니다. 10도 밑으로 차가워지면 라벨이 파란색으로 변하는데, 파란색일 때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 삼각지 TAA에서 6월 15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출시 관련 팝업 행사가 진행됩니다.
'2026 Best Six Hands Dinner✨' _ [인천 아트파라디소 세라세] _ @mingleseoul @joo.ok_shin @bar.cham _ Christophe Mignon Brut Nature NV * 솔잎 & 르바브 콤부차 * 참외 게살 냉채 * 은어 타로 전 * 육회 & 훈제 장어 _ Domaine de la Bergerie ‘Zerzilles’ Chenin Blanc, 2021 * 삼색 나물 & 제철 해산물 * 배추선 & 무늬오징어 / 매실 고추장 캐비어 * 주옥 들기름, 전복소라, 메추리알, 캐비아 _ Domaine du Pont de Breux Vin Jaune 2011 * 색동 수제비, 꿩 굴림 만두, 해삼전, 한우 아롱사태 * 금태 연잎찜 _ Maison Chanzy Latricieres Chambertin Grand Cru 2013 * 한우 안심 & 육포 크럼블 * 블루랍스터 & 바비큐 고추장 _ SongPyeon * 참외 & 두유 아이스크림,참외 그라니따,참깨,흑잣 * 초당옥수수 초콜릿 * 장트리오 플로랑탱 * 유자 젤리 _ 인천 아트파라디소(파라다이스 호텔)의 세라세에서 열린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 주옥의 신창호 셰프, 바 참의 임병진 바텐더의 Six Hands Gala Dinner에 다녀왔습니다😃 _ 15년지기 셰프님 두분의 손끝에서 태어나는 아름답 고 맛있는 요리들과 임병진 바텐더님의 칵테일,그리 고 각 음식에 뾰족하게 페어링한 와인들까지🥂 _ 전무후무 올해 최고의 디너였다고 생각이 드네요💯 _ 오늘은 갈라디너로 경험해보진 못했지만 강민구 셰 프님이 디렉팅하고 관리하고 계시는 세라세의 음식\도 너무 궁금해져서 다음에 호캉스겸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가격도 의외로 합리적이라고 하네요🌝) _ 파라다이스 호텔도 스윽 돌아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물리적&심리적 거리가 있지만, 기회가 된다면 자주 오고 싶은 곳입니다. _ #주옥 #바참 #밍글스 #세라세 #맛타고라스콜라보
'드디어 남영동에도 제대로 된 야키토리야가 등장‘ _ [남영동 야키토리 쇼] _ 모즈 출신의 셰프님과 보조를 담당하시는 일본인 사모님. _ 두분이 운영하시는 작은 야키토리야입니다🐔 _ 남영 아케이드 유용욱바베큐 연구소 가는길에 있 어요💡 _ 어깨빵 할정도로 좁은 공간이지만 그만큼 몰입감 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_ 사모님이 말아주시는 하이볼과 생맥주, 맛있구요. _ 야키토리 7종코스는 일단 3만원언더의 합리적인 가격이고 구성도 좋습니다😃 _ (여기서 특수부위를 마구마구 추가하고 맥주하이 볼 신나서 먹다보니 방심한 사이에 인당 9만원이 나왔지만..) _ 여튼 전체적인 야키토리의 특징은 토종닭을 드라 이 에이징하여 내어주시는데 본지리나 카와 같은 지방함량이 많은 부위들을 제외하고는 살짝 씹는 감이 도드라지는 편👀 _ 이건 지금까지 먹어본 야키토리의 식감과는 사뭇 다른 식감이라 개인마다 호불호가 있을수는 있겠 다 생각이 들었네요. _ 우리나라 야키토리야 에서는 아직도 공수가 힘들 어 잘 찾아보기힘든 쵸칭이 있다는점은 또하나의 장점👍🏻 _ 여튼,남영동에 드디어 전문적인 야키토리야가 생 겼습니다. 저점매수 하시길. 남영동에 소리소문 없이 등장한 야키토리 강자, ‘야키토리 쇼’입니다.
‘지나다니다 늘 웨이팅이 있길래 방문해봤어요🦆’ _ [행당동 왕십리 오리사냥] _ 왕십리 오리사냥. 행당시장 초입구에 위치하고 있구요. _ 몸에 좋은 오리고기 먹으러 주말이면 가족단위로 발디 딜틈이 없습니다. 웨이팅좀 치는 가게예요😄 행당동 웨이팅 성지 중 한 곳이라 오늘은 맛있는 오리를 사냥하러 다녀왔습니다. _ 저희는 로스구이를 먹었는데 함께 나오는 미나리 무침 과 함께 먹으니 먹을만 했습니다🙄 _ 가족단위로 한끼 먹으러 오기에는 좋은곳인듯 합니다..
맛타고라스
맛타고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