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생각나는 곳입니다🙂‘ _ 왕십리 역사에 있는 아웃백입니다.좌석도 넓직하고 가끔 생각나는 메뉴들이 있다보니 가족단위로 종종 방문하는데요. _ 아웃백은 무조건 런치가 가성비가 좋습니다🫶🏻 일단 아웃백 관계자로부터 들은 주문꿀팁부터 알려 드릴게요. 1.런치메뉴로 주문 2.스프 혹은 샐러드 가능 한데 하나는 샐러드로 변경하고 치킨핑거2개 추가 3.제일 많이 시키는게 갈릭립아이+투움바 갈릭립아이 사이드메뉴 감자칩 > 치즈추가 + 고구마 혹은 볶음밥 선택 4.투움바 파스타 조합 이렇게 먹고 통신사할인 받으면 직원할인보다 저렴 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새로출시한 푸우가 캐릭터인 허니크런치 베 이비 백립에 트러플머쉬룸 투움바를 주문하고 꿀팁 참고하여 런치혜택으로 에이드 두개와 스프를 무료 로받고 사이드를 샐러드로 바꾸고 치킨핑거 하나를 더했어요. _ 그리고 아웃백앱에 가입하면 주는 쿠폰으로 오지치 즈 후라이즈까지. 허니 크런치 베이비 백 립은 달다 구리 맛있는데 살짝... 원육이 드라이한 느낌이였고 _ 투움바와 오지치즈는 원래 사랑이라 맛있게 잘먹었 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10만원 좀 안되게 나왔는데 통신사 할인을 적용하니 2만원 넘게 할인을 받을수 있었네요. _ 뭔가 절대적인 인당가격대가 저렴한건 아닌데 무료 와 할인을 즐기다보니 나도모르게 맛있게 먹으면서 개이득 본 기분이 들었습니다..👀 _ 뭐.. 나갈때 빵 챙겨가는 옵션도 기분 좋구요😄
'하이볼 러버라면 환장하는 이벤트🥳' _ [후암동 야스노야] _ 작년 달맞이 광장바베큐 이벤트에 이어 두번째 시즌으로, _ 탉 @tak_seoul 취요남 @yonamism 야스노야 @yasunoya 단쇼 @dansho_oden 에다마메 @edamame.seoul _ 다섯 매장에서 산토리 가쿠 하이볼과 파격적인 이벤트를 오픈하였습니다🔥 _ (각자 매장의 이벤트정보는 캐치테이블로 검색해 보실수 있게 제 계정 스토리에 링크 걸어둘게요.) _ 야스노야에서는, 지금까지 단품으로 각각 주문해야 했던 메뉴인 생양갈비와 시그니처 양갈비, 그리고 야스노야지 로에서만 맛볼수 있었던 양설과 스프카레를 샘플러 형식 으로 제공하면서 여기에 하이볼 한잔까지 포함. _ 인당 44,900원으로 제공해드립니다. _ 앞서 말씀드린 메뉴는 근10년동안 수많은 고객분들에게 검증된 메뉴이니 처음 오시는 분들이라도 걱정 안하셔도 되는 맛이구요😃 _ 여기에 이벤트 기간중 심야식당 시간에 오시지 않더라도 하이볼 2+1 이벤트와 스페셜 칵테일까지 구비하고 있으 니 피곤하고 지친 영혼들, 가쿠 하이볼과 함께 하루를 마 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_ [경고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 다.] _ 영상 속 스페셜 칵테일 '얼바화'는 8,0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해장은 물론 보양에도 복국, 참 좋습니다🐡’ _ [신사동 금수복국] _ 저는 주로 해장을할때 피자 햄버거 크림리조토등 기름지고 느끼한 음식으로 속을 달래는 편인데요. _ 보통 숙취에 식도와 위가 쓰린 편이라..칼칼한 국 밥류는 오히려 더 괴롭더라구요😖 _ 그러나 복국은 국물이 부드럽고 시원해서 유일하 게 해장으로 먹는 음식입니다. 국물 한 숟가락 들이키는 순간 앞으로 마실 술까지 해장되는 기분이에요. 너무 시원합니다. _ 저지방 고단백에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피로 회복에 아주 좋아요😄 다이어트에도 좋고. _ 많은복집중에 이곳을 가는 이유는 부산 네임드업 장이기도하고 발렛도 편하고 자리도 쾌적하고 친 절하셔서 그런것 같습니다. _ 가끔 오다보니 이왕이면..활참복국을 주문하는편 이구요. 비싼곰탕 두배가격인데 복어라서 그런지 그래도 그렇게 안비싸 보이는 느낌..? _ 껍질무침과 이리가 같이 나오는것도 좋구요😃 _ 아이랑 같이 오면 복탕수육도 하나 주문해 보세요. 소스가 많이 달지 않아 나쁘지 않습니다. _ 여기에서는 해장 되신다고 술한병 주문하지 마시 고 온전히 보양과 해장에 집중하시는걸 추천드립 니다. _ #복국 #금수복국 #복국맛집 #맛타고라스복국 #맛타고라스신사동
‘이런 콜라보는 언제나 환영이예요🥳’ _ [신사동 삼원가든] _ @kubota_sake_global @dinehill_official @metizen_official _ 우리에게 너무 익숙한 사케 브랜드중 하나인 쿠보타😃 _ 제가운영하는 야스노야에서도 오픈초기부터 줄곧 사용해온 니혼슈라 더욱 반가웠어요. _ 센쥬만 사용했는데, 쿠보타 라인업이 이렇게 다양한지도 처음알았네요. (스파클링 대존맛) _ 삼원가든의 50주년도 축하드리고, 행사기획 해주신 메티즌에게도 감사드립니다🙏🏻 _ (삼원가든 케이터링, 너무 잘하네요)
‘있을때 많이 먹어두면 좋은 안주🦑’ _ [신사동 네기실비] _ 오징어의 계절입니다. 갑오징어 무늬오징어도 맛있지만 좀 비싼감이 없지않죠.산오징어회는 일단 일반 오징어회로 시작해도 충분합니다. _ 네기실비만의 각종 해산물과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간 오징어 물회. 이거 좋더라구요😄 산오징어 물회에는 오징어 뿐만 아니라 각종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야채도 듬뿍 들어있습니다. 오징어 다리는 씹으면 빨판이 입에 쫙쫙 달라붙는 재미있는 식감이에요. _ 더운여름 화채먹듯 물회에 소주한잔이 기가막 히게 잘 어울립니다👍🏻 _ 그리고 통찜도 물론좋지만 이곳에서만 즐길수 있는 산오징어 튀김. 귀한 산오징어를 누가 감 히 회로 먹지않고 튀길생각을.. 여기가 그렇네 요 ㅋㅋ 일반 오징어 튀김과 정말 다릅니다👀 _ 튀김의 개념에서는 굉장히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만..한번 꼭 경험 해보시라 강추드 리고 싶네요. 귀하고 맛난 경험입니다😃 이 산오징어 튀김은 식감이 넘사벽이라 여기 와서 안 먹어보면 후회할 만큼 굉장히 호사스러운 튀김입니다. 한번쯤은 오징어에도 투자하세요. _ 그외에는 이곳의 시그니처 진주식 찰도미회도 훌륭하고 신메뉴인 떡볶이도 좋았네요.매콤한 거와 탄수화물이 함께땡길때는 떡볶이 만한것 도 없는것 같아요🌝 진주식 찰 도미회는 함께 나오는 쌈장이 요물인데, 야채와 함께 싸 먹으면 극락입니다. 통오징어찜은 산오징어로 먹으면 내장 맛이 더욱 굉장해요. 떡볶이에는 우삼겹과 오뎅도 들어있어 볼륨감이 만점입니다. 여름맞이 민어전도 굉장히 훌륭한 안주예요. _ 평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포차지만 음식하나 하나의 완성도는 한정식집 못지않은곳. 편하게 쪼리 신고 나와서 소주에 맛있는 안주 먹기 딱 좋은 곳이에요. _ 자주 생각나는 맛집입니다.
‘무료+가까운 거리+좋은 시설+한가함‘ _ [성동구 서울 하수도 과학관] _ 매주 주말이면 아기델고 어딜가야하나 늘 고민이죠. 일요일인데도 한가해서 숨은 맛집을 찾은 기분입니다. 하수도가 키워드라 연인끼리 오기에는 약간 곤란할 수 있고.. 아이 델고 오기에는 굉장히 좋은곳입니다. _ 무료개방에 관람객들이 굉장히 없어서 아이를 풀어 놔도 걱정이 덜하구요. 저렴한 주차비에 관람은 무료입니다. _ 우리나라 상하수도의 역사와 서울시내의 물의 흐름, 오수의 정화과정과 원리등을 알기 쉽게 관람가능하 고 2층으로 올라오시면, 아이들이 놀고 체험할것들 이 굉장히 많아요💯 _ 실내도 관리가 잘 되어있는 편입니다.(실외는 살짝) 아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여러 시설들이 많아 좋고, 도서관과 하늘 정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_ 이외에 같은 성동구에 위치한 수도박물관과 청계천 박물관, 그리고 한양도성박물관 네곳이 스탬프투어 로 묶여있더라구요🌝 _ 앞으로 나머지 세곳도 가볼예정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멋진 별자리를 볼 수 있고, 야외에서는 여러 물펌프들도 직접 체험 가능합니다. 이곳 건너편 서울 새활용 플라자두요😄
‘나의 소울푸드인 명동교자. 다시 돌아오길🙏🏻‘ _ [명동 명동교자 1호점] _ 어떤 시스템적인 대대적인 변화가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_ 전지점 일률적으로 하향평준화가 되는건 반대. 그래도 몇달뒤 모든지점 다시한번 돌아보겠습 니다. (칼국수 러버 장이수와 함께) _ 40년 짝사랑 이대로 보내기엔, 아쉬움이 너무 크네요🥲 _ 보통 국물맛이 연하면 김치와 먹으면서 간을맞 추거나 따로 다대기를 요청해서 넣어 먹었는데 이 두가지 처방도 안통하는 상태😔 _ 다시 방문할 그날까지는 방울과꼬막 사골 칼국 수 먹고있겠습니다.. _ (타이밍좋게 대체재를 찾아서 매우다행👀) _ 당분간 안녕 ㅠ 옛날보다 맛이 좀 옅어지고 진하지가 않아서 전체적으로 맛이 싱겁네요. 김치에서 느껴지는 마늘의 심한 애린 맛도 그대로였습니다. 만두는 그나마 이전 맛 그대로인 것 같은데, 포장할 때 원래 하나 기본으로 주던 김치도 이제 따로 돈을 내야 주시네요.
'LET IT CHILLE' _ [WADISM X 男山] _ 와디가 직접 맛을 브랜딩한 북해도에 양조장이있 는 명주 오토코 야마 니혼슈가 곧 출시됩니다🌝 _ 첫맛은 살짝 달콤하면서 이내 쌉싸름하고 프레시 하게 마무리되는 기분 좋은 캐릭터를 가지고있네 요. 식전주는 물론 식중주로도 좋을듯 합니다. _ 6월중 출시된다고 하구요. 우리 동네 GS 어플로 주문가능하다고 합니다💡 _ 기대하셔도 되는 맛😄 _ 영상 속 제품은 400년 된 일본 회사 오토코야마와 협업해 직접 브랜딩한 준마이 다이긴죠입니다. 10도 밑으로 차가워지면 라벨이 파란색으로 변하는데, 파란색일 때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 삼각지 TAA에서 6월 15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출시 관련 팝업 행사가 진행됩니다.
'2026 Best Six Hands Dinner✨' _ [인천 아트파라디소 세라세] _ @mingleseoul @joo.ok_shin @bar.cham _ Christophe Mignon Brut Nature NV * 솔잎 & 르바브 콤부차 * 참외 게살 냉채 * 은어 타로 전 * 육회 & 훈제 장어 _ Domaine de la Bergerie ‘Zerzilles’ Chenin Blanc, 2021 * 삼색 나물 & 제철 해산물 * 배추선 & 무늬오징어 / 매실 고추장 캐비어 * 주옥 들기름, 전복소라, 메추리알, 캐비아 _ Domaine du Pont de Breux Vin Jaune 2011 * 색동 수제비, 꿩 굴림 만두, 해삼전, 한우 아롱사태 * 금태 연잎찜 _ Maison Chanzy Latricieres Chambertin Grand Cru 2013 * 한우 안심 & 육포 크럼블 * 블루랍스터 & 바비큐 고추장 _ SongPyeon * 참외 & 두유 아이스크림,참외 그라니따,참깨,흑잣 * 초당옥수수 초콜릿 * 장트리오 플로랑탱 * 유자 젤리 _ 인천 아트파라디소(파라다이스 호텔)의 세라세에서 열린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 주옥의 신창호 셰프, 바 참의 임병진 바텐더의 Six Hands Gala Dinner에 다녀왔습니다😃 _ 15년지기 셰프님 두분의 손끝에서 태어나는 아름답 고 맛있는 요리들과 임병진 바텐더님의 칵테일,그리 고 각 음식에 뾰족하게 페어링한 와인들까지🥂 _ 전무후무 올해 최고의 디너였다고 생각이 드네요💯 _ 오늘은 갈라디너로 경험해보진 못했지만 강민구 셰 프님이 디렉팅하고 관리하고 계시는 세라세의 음식\도 너무 궁금해져서 다음에 호캉스겸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가격도 의외로 합리적이라고 하네요🌝) _ 파라다이스 호텔도 스윽 돌아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물리적&심리적 거리가 있지만, 기회가 된다면 자주 오고 싶은 곳입니다. _ #주옥 #바참 #밍글스 #세라세 #맛타고라스콜라보
'드디어 남영동에도 제대로 된 야키토리야가 등장‘ _ [남영동 야키토리 쇼] _ 모즈 출신의 셰프님과 보조를 담당하시는 일본인 사모님. _ 두분이 운영하시는 작은 야키토리야입니다🐔 _ 남영 아케이드 유용욱바베큐 연구소 가는길에 있 어요💡 _ 어깨빵 할정도로 좁은 공간이지만 그만큼 몰입감 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_ 사모님이 말아주시는 하이볼과 생맥주, 맛있구요. _ 야키토리 7종코스는 일단 3만원언더의 합리적인 가격이고 구성도 좋습니다😃 _ (여기서 특수부위를 마구마구 추가하고 맥주하이 볼 신나서 먹다보니 방심한 사이에 인당 9만원이 나왔지만..) _ 여튼 전체적인 야키토리의 특징은 토종닭을 드라 이 에이징하여 내어주시는데 본지리나 카와 같은 지방함량이 많은 부위들을 제외하고는 살짝 씹는 감이 도드라지는 편👀 _ 이건 지금까지 먹어본 야키토리의 식감과는 사뭇 다른 식감이라 개인마다 호불호가 있을수는 있겠 다 생각이 들었네요. _ 우리나라 야키토리야 에서는 아직도 공수가 힘들 어 잘 찾아보기힘든 쵸칭이 있다는점은 또하나의 장점👍🏻 _ 여튼,남영동에 드디어 전문적인 야키토리야가 생 겼습니다. 저점매수 하시길. 남영동에 소리소문 없이 등장한 야키토리 강자, ‘야키토리 쇼’입니다.
‘지나다니다 늘 웨이팅이 있길래 방문해봤어요🦆’ _ [행당동 왕십리 오리사냥] _ 왕십리 오리사냥. 행당시장 초입구에 위치하고 있구요. _ 몸에 좋은 오리고기 먹으러 주말이면 가족단위로 발디 딜틈이 없습니다. 웨이팅좀 치는 가게예요😄 행당동 웨이팅 성지 중 한 곳이라 오늘은 맛있는 오리를 사냥하러 다녀왔습니다. _ 저희는 로스구이를 먹었는데 함께 나오는 미나리 무침 과 함께 먹으니 먹을만 했습니다🙄 _ 가족단위로 한끼 먹으러 오기에는 좋은곳인듯 합니다..
‘진하디 진하고 꾸덕~한 사골 칼국수 맛집🍜‘ _ [삼각지 방울과 꼬막2] _ 갑자기 인생 칼국수가 왜 방울과 꼬막에서 나와? 하실수도 있는데 으으.. 정말 맛있는 사골 칼국수 였습니다. _ 요즘 제 40년 단골집인 명동 교자가 업다운도 아 닌 줄곧 다운행보를 이어가고있어 깊은 속상함을 느끼고 있던 찰나에 대체제를 찾은 기분. _ 심지어 칼제비(칼국수+수제비)입니다. 너무조아. 칼국수에 생햄도 들어있구요, 겉절이도 맛있습니다 칼국수와 잘 어울려요. _ 방꼬 삼각지점은 일요일을 제외한 모든날에 오전 열한시부터 노브레이크로 쭉 영업하는 열정과 패 기가 가득한 곳이였는데요🔥 _ 아무래도 점심 타임은 술을 곁들이더라도 식사가 메인이다보니 식사메뉴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물 론 일반 안주류도 주문가능하지만 칼국수나 돈까 쓰에 낮부터 소주한잔 하는 짜릿함도 무시못하죠. _ 대표적으로 앞서 말씀드린 뼛속까지 제대로 우려 내 맛에대해 우려할 필요가없는 진하디진한 사골 칼국수와 아이들과 함께 먹음 좋을 왕돈까스. _ (돈까스 정식에 밥 조금 나오는게 언제나 불만이 였는데 밥한공기 엎어 나오는거 보고 감동) 장이스 얼굴 크기 만한 옛날 돈까스라 정말 푸짐합니다. _ 여름을 책임질 꾸덕한 콩국수와 가끔씩 격하게땡 기는 쫄면까지. 거를 타선이 없었습니다💯 콩국수도 꽤나 잘합니다 꾸덕꾸덕해요. 들어올리기 힘들 정도로 밀도가 있습니다. _ 아, 돈까스와 쫄면 조합메뉴도 있어 두개 함께 먹 어도 대존맛이니 한방에 해결하시고 싶은 분들은 그메뉴도 추천드릴게요😃 돈까스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_ 저희는 토요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어떻게알고 오 셨는지 부부, 연인, 가족단위의 손님들로 이미 인 산인해였습니다. 가족끼리 오신다면 한분은 추억의 쫄면도 주문해보시길 바라요. _ 식사후 하이볼 한잔이 땡겨 주문 후 제철맞은 산 오징어회도 주문해봤는데 28,000원.가격도 좋 고 비쥬얼도 이쁘게 잘 나오고 맛있고. _ 오징어는 제철일때 많이 드세요�� _ 신용산 용리단길 보다는 삼각지역쪽에 있지만 용 리단길 메인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라 지도 보 시고 편하게 방문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제 칠레의 프리미엄 시푸드를 한국에서도🇰🇷🇨🇱‘ _ [삼성동 크랩52] _ 크랩52에서 주최한 ‘칠레 프리미엄 시푸드 페스타’. 연어 메로 우니등, 칠레 청정바다의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함께하는 자리였어요. _ 더불어 대형 호텔과 유통사들, 유명 셰프님들도 함 께하는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_ (럭키드로우 경품 스케일 ㄷㄷ..) _ 이제 레스토랑은 물론, 가정 에서도 칠레의 프리미 엄 해산물들을 맛볼수있는 시대가 되었네요🙏🏻 _ (구매는 바이킹 마켓에서)
‘40년 해산물 외길, 행당시장의 대장주중 하나’ _ [행당동 먹거리장터2] _ 이곳으로 이전하기 전부터의 업력을 여쭤보니 무려 반세기를 해산물에만 집중한 엄청난곳이 였습니다😃 _ (저도 15년 단골인데 이날 알게됨..) _ 그만큼 제철해산물에 대한 이해도와 소싱능력 에 대한 의심의 여지는 없을것 같구요. _ 이날은 오징어도 있었지만 갑오징어가 있길래 주문해봤어요. 크기가 제법있어 한마리 7만원 정도 예상했는데 신사임당 한장😄 _ 몸통은 회로먹고 다리는 숙회로 먹고 내장은.. 안해 주시려는거 징징대서 삶아주시긴 했는데 온 주방과 이모님 몸에 먹물이 다 튀었다고 하 시네요😱 _ 죄송합니다.. (맛은 있었지만) _ 갑오장어가 일반 오징어에 비해 먹물뿌리는게 갑이라고 합니다. 먹물 자체가 진하기도 하고. _ 앞으로는 안해주실듯 해요😭 _ 여튼,오징어류는 지금부터 제철이니 얼른얼른 챙겨드세요💡 서촌 안주마을의 행당동 버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제철 해산물에 진심인 곳이에요. 이번 방문 때는 갑오징어가 있었는데, 아삭아삭한 몸통은 회로 먹고 쫀득한 다리는 숙회로 먹고 녹진한 내장과 알은 수육으로 먹으면 좋아요.
‘잠시 잊고 있었던 나의 맛집‘ _ [가로수길 네기 다이닝] _ 분위기와 맛, 그리고 서비스까지 다잡은 곳. 오랜만에 왔는데 역시 맛있네요😃 _ 1.제철 사시미 모리아와세 2.하몽과 트러플을 올린 아지 타마고 3.맛조개 땅콩나물 볶음(신메뉴) _ 이 세가지 메뉴는 꼬옥 주문하시길 바래요. _ 비즈니스 자리나(룸) 소개팅 자리(바), 꺄르르 자리(테이블). 어떤 성격에도 모두 최적화 되어있는곳이니 꼭 즐겨보시길😄
‘반찬이 이렇게 버거와 잘 어울릴줄.. 꿈에도 몰랐다’ _ [신용산 르프리크 X 반찬술사] _ 물론 여러분도 모르셨을것 같아요. 반찬이 들어간 버거라니..🍔🙄 _ 근데 의외로 너무 맛있네요. 뭐지 이거? ㅋㅋ _ 흑백 요리사 반찬술사 온하루 김시연 셰프님과 코 리아 버거 챔피언쉽 준우승을 하신 르프리크 전명 호 셰프님의 콜라보 메뉴들인데요. _ 일단 르프리크의 정체성인 닭고기는 기본 패티로 들어가는데, ’반찬 버거‘에서는 버터 밀크 치킨에 들깨소스 은달래장 마요와 오이장아찌 묵은지 감 자채 코울슬로 깻잎나물등이 들어가는데 다음 행 선지가 있어 조금만 먹으려다 그만 다먹어버렸습 니다.. 이렇게도 풀 수 있구나.. 천잰데..? _ 찜닭버거도 달달한 찜닭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매 쉬드 포테이토와의 조화가 너무 좋았구요👍🏻 _ 전 둘중에 굳이 고르라하면 찜닭버거에게 소중한 한표를..😄 _ 사이드 메뉴도 다 먹어봤는데 다른메뉴들도 독특 하고 시아준수 했지만 차가운 토마토옹이가 매우 훌륭했습니다. _ 디저트인 막걸리 아이스크림도 참외 향 은은하게 나면서 아이스크림 세상 부드러워 좋았네요🍨 _ 오늘부터 시작해서 6월 21일까지 르프리크 신용 산점에서 맛볼수있으니 캐치테이블 고.
‘8-BIT와 블랙 매니아들 주목하시길👀’ _ [경리단길 BETA POP-UP] _ @betatown.co @betatown.closet _ 경리단길, @ro.seoul 에서 오늘과 내일. 단 이틀간 열리는 팝업이예요. _ 8-BIT와 블랙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얼른 다녀와 보시길. _ (오늘 저녁엔 파티도 있는듯?) _ 전 가을에 입을 후드하나 구매했어요 🌝 (대표님이 덩치가 있어 2XL까지 나옴) _ [ro.seoul] Jun 06–07, Sat–Sun, 2026 [Open hours] SAT : 3 pm - 2 am Sun : 3 pm - 7 pm [DJ] OHO RAILROADMAN [ADDRESS]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52길 19, 1층 _ #베타 #BETA #경리단길 #맛타고라스팝업 #맛타고라스경리단길
‘육해공 다 잡은 아차산역 숨은 맛집‘ _ [아차산역 조개데이] _ 제가 개인적으로 조개류를 좀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중에서도 여기가 잘하는편이라 조금 멀어도 찾 아옵니다🌝 _ 오시면 맛짱조개 스타일의 날치알 산오징어 회와 마늘폭탄 매운조개 소갈비찜은 꼭 드셔보세요💡 _ 영상의 산 오징어 회가 한접시 35,000원입니다. 요즘 산오징어 한마리당 원가 만원이 훌쩍넘는데 날치알 폭탄까지 더해 정말 좋은가격이구요. _ 이집만의 시그니처인 조개갈비찜. 직원분이 하나 하나 발라주시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밸런스 딱좋 은 적절한간에 보들보들한 조개와 갈비살이 일품 이예요. 소주안주로 더할나위 없습니다😃 _ 모듬 해산물도 구성 대비 가격이 너무 착하고 조 개 칼국수는 이비쥬얼과 볼륨에 만이천원입니다. _ 대체적으로 좋은가격에 맛있는 육해공을 다즐길 수있는 곳이예요👍🏻 _ 저는 멀리서 찾아오지만 광진구 주민분들이라면 가까이 있으니 제철 맞은 오징어에 소주 한잔 하 시러 출동해보시길. _ 아, 심지어 콜키지도 무료입니다🔥
맛타고라스
맛타고라스